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환銀,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 개장

공유
0

외환銀,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 개장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외환은행은 지난 10일 문화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시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외환은행 본점 뒷편 삼각공원에서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을 개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을 매주 개최하고 KEB 역내 공간을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예술 공간으로 제공함을써 명동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시민과 창작자가 주체가 되는 문화공동체를 일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일상예술 창작센터'에 대한 지원을 통해 사회공헌활동 영역을 기부 및 자원봉사활동 참여 수준에 머무르던 기존의 틀을 벗어나 이해 당사자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생산적 영역까지 확대해 가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순수 예술, 공예,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하는 창작자 40여명의 창작품을 전시, 판매했고 인디밴드들의 프리스타일 공연이 열려 명동 일대를 찾은 시민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은 6월에는 10일과 24일 일요일, 7월부터 10월까지는 매추 일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열릴 예정이다.

▲ 지난 10일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외환은행 본점 뒷편 삼각공원에서 문화와 지역사회 기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개장한 '명동의 낭만, 명랑시장'에 참가한 가족이 체험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