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익스펜시스,삼성전자 갤럭시 패밀리 세일

공유
0

익스펜시스,삼성전자 갤럭시 패밀리 세일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익스펜시스코리아(대표 안토니 캐터슨)가 삼성전자 휴대폰 갤럭시 브랜드의 패밀리 세일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익스펜시스를 통해 가장 많이 팔린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제품의 새로운 버전 갤럭시 노트 2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 익스펜시스 코리아가 삼성전자 갤럭시 브랜드의 국내 최저가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개될 갤럭시 제품은 삼성 갤럭시 노트 2 N7100 16GB, 삼성 갤럭시 노트 N7000 16GB, 삼성 갤럭시 S 3, 삼성 갤럭시 넥서스 GT-i9250 16GB 블랙, 삼성 갤럭시 빔 블랙과 옐로우 모델이다.

삼성 갤럭시 노트2 16GB의 경우 72만 5000원으로 국내에는 없는 모델로 국내출시 제품의 정가보다 최소 30만원 가량 할인된 가격이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는 삼성 갤럭시 브랜드 외에도, 애플, 노키아, HTC, 소니에릭슨의 대표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블랙베리 커브 9320은 19% 할인을 통해 23만 8000원이며, 국내 정식 출시 되지 않은 애플의 아이폰5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그 외 국내 얼리어답터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HTC One X, 노키아 루미아 900, 소니 에릭슨 엑스페리아 LT18등이 할인판매 된다.

프로모션 가격은 국내 미출시 해외판 디지털 기기들을 국내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익스펜시스의 기존 가격에서 최대 19%까지 추가로 할인 됐다. 국내 최저가에 맞춰진 가격이다.

익스펜시스코리아 강정민 마케팅 팀장은 “그 동안 익스펜시스를 통해 가장 많이 구입한 제품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노트 해외판이었다”며“특히, 국내 제품의 해외판은 우수한 성능에 가격적인 매력까지 더해져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13년 전통의 영국 상장사 익스펜시스 그룹은 심프리 스마트폰(공기계폰), 태블릿, 기타 악세서리 온라인 판매를 주도해온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리테일러로 전 세계 50개 웹사이트에서 12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익스펜시스에서 판매되는 모든 휴대폰은 무약정으로 통신사 변경이 자유롭고, AS가 가능하며, 배송은 페덱스를 통해 영업일 기준2~3일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