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렌드마이크로,‘타이태니엄 2013’ 출시

공유
0

트렌드마이크로,‘타이태니엄 2013’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트렌드마이크로는 안티 바이러스 백신 보안 이상의 범위라는 컨슈머 전략을 가지고 개인 사용자용 통합보안 제품군인 ‘타이태니엄 2013’을 발표했다.

타이태니엄 2013은 PC보안 매킨토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보안까지 한개의 라이선스로 디바이스의 종류에 상관없이 3대까지 통합 보안하는 교차 플랫폼 지원 방식을 채택했다.
또한 이번 버전은 ▲ 다양한 디바이스 (PC, 매킨토시, 안드로이드용 스마트폰, 태블릿) 보안 지원 ▲윈도 8 호환 인증 ▲페이스북, 트위터등의 개인 정보 보호 검색기 및 SNS 활동 보호 ▲ 디바이스 도난시 원격 관리 ▲ 5GA 데이터 저장 공간 제공 ▲ 주민번호 등 개인 정보 도난 방지 기능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올해 9월에 발표한 독일의 전문 보안 테스트기관인 AV-Test 가 발표한 안티바이러스 제품 테스트 결과 보고서 에서 파일 탐지 및 오탐률 부분에서 우수한 결과를 인정받았다.

한국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인텔 대리점 3곳과 CPU 구입 고객에게 타이태니엄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하는 등 개인용 제품 사용자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최근 인원을 증원하고 개인용 제품 파트너사의 마케팅 및 기술지원 인력을 강화했다.

타이태니엄 2013은 온라인스토어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2012 구입자는 추가 비용 없이 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