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문화 초청프로그램 '아시안 온에어' 프로그램 개최

공유
0

한국문화 초청프로그램 '아시안 온에어' 프로그램 개최

[글로벌이코노믹=홍정수기자]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22일부터 5일간 태국, 홍콩, 중국 등 아시아지역 9개 국가 20명의 파워블로거가 참가하는 한국문화 초청프로그램 '아시안 온에어'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9월 아시아 국적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참가 공모를 실시 한국문화에 관심이 많고 청년층 대상으로 영향력이 큰 파워블로거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 싸이의 강남스타일 댄스를 배우고 있는 참가자들참가자들은 최신인기곡인 싸이의 강남스타일 댄스배우기, 삼성 딜라이트 및 가로수길 방문 등 전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강남스타일을 체험했다. 또한 광장시장 및 양평레일바이크 체험, 대한항공 견학과 배즙만들기, 고구마캐기 등의 농장체험, 그리고 칠보공예 만들기 및 막걸리 시음, 삼겹살 시식 등 다양한 한국문화를 경험할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날에는 조별 K-pop 장기자랑 경연을 통해 각자의 한국 문화 사랑을 뽐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방한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본인의 SNS에 실시간으로 한국관광지에 대한 의견을 등재할 예정이고, 우수 SNS 이용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주어지며 향후 방한 관광 후기 및 동영상을 제작, 홍보를 통해 아시아 청년층에 방한 관심도를 적극 높이고 한류 확산에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