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놀부, ‘창업 일일 버스 투어’ 진행

공유
0

놀부, ‘창업 일일 버스 투어’ 진행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놀부(대표이사 김준영)는 오는 22일~23일 다양한 투자 형태의 매장을 직접 투어하는 영남지역 체험형 설명회인 ‘창업 일일 버스 투어’를 진행한다.


놀부는 지난 25년간 꾸준한 인기와 발전으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항아리갈비,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차룽반점 등 다양한 히트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로 ‘2012년 신뢰기업 대상에서 9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창업 일일 버스 투어는 다양한 투자형태의 가맹점들을 회사 측에서 마련한 버스를 타고 이동하여 직접 방문해 현실적인 창업 시장을 몸소 체험하고, 회사 및 브랜드 소개를 듣는 체험형 창업 설명회다. 버스 투어에 참가한 예비 창업주들은 표준형 창업 케이스, 실속형 업종 전환 케이스, 소형 배달형 창업 케이스 등 총 3개 유형의 매장을 방문해 직접 성공 점주를 만나보고, 메뉴를 맛보고, 상권조사 입지전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창업 일일 버스 투어25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보쌈 브랜드인 놀부보쌈을 대상으로 오는 22~23일 이틀간 진행되며 오전 11시경에 부산역 광장 앞에서 출발해 세 개 매장을 투어 한 후 11 상담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는 놀부 부산사업소로 이동해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버스투어는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해야 참가 가능하다.





놀부 영남사업본부장 나병인 상무는 최근 영남지역에서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크게 늘고 있는 반면 제대로 창업교육을 받을 곳이 많지 않다이번 창업 일일 버스 투어를 통해 직접 보고, 느끼고, 맛 보면서 무엇보다 창업에 있어 현실적인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창업 일일 버스 투어에 참가한 예비 창업주에게는 보쌈 아이템 계약 시 가맹비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예약 및 문의: 1899-1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