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레일, 'KTX덤-롯데월드' 선봬

공유
0

코레일, 'KTX덤-롯데월드' 선봬

KTX 시네마요금 부담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덤으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 코레일은 KTX 시네마요금 정도를 부담하면 4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덤으로 제공하는 'KTX덤-롯데월드' 상품을 6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KTX덤-롯데월드' 상품은 'KTX 시네마'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정 KTX 1개 열차 당 12개 좌석에 한해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부산역∼서울역(편도) 간 주말 KTX 시네마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려면 1인당 10만4300원(KTX 시네마 6만4300원 자유이용권 4만원)이 필요하지만 'KTX덤-롯데월드'은 6만1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TX 시네마'는 달리는 영화관으로, 57인치 대형스크린, 2대의 디지털 프로젝터, 15개의 돌비서라운드 스피커 등 상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KTX덤-롯데월드' 상품을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결재한 후 '바우처'를 지참하고 지정 코레일 여행센터에서 KTX 이용 전 또는 이용 후 14일 이내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으로 교환받으면 된다.



교환처는 서울, 용산, 영등포, 청량리, 동대구, 신경주, 울산, 부산, 마산, 광주, 목포역여행센터다.



교환시간은 코레일 지정여행센터 영업시간인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조형익 여행사업단장은 "KTX덤-롯데월드 상품은 코레일이 KTX 이용고객에게 가족·친구·연인끼리 행복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선물을 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X덤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철도고객센터(1544-7788) 또는 코레일 지정 여행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