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스트 '2012 멜론뮤직어워드' "올해 아티스트상 수상"

공유
0

비스트 '2012 멜론뮤직어워드' "올해 아티스트상 수상"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그룹 비스트가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4회 '2012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2)'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하고 소감을 전하고있다.

한편 올해로 4회를 맞이한 '2012 멜론 뮤직 어워드'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로 국내 최정상급의 퍼포먼스와 연출로 꾸며졌으며 MBC 뮤직, MBC 에브리원 등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를 통한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이날 시상 부문으로는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을 비롯해 아티스트상, 앨범상, 글로벌 아티스트상 등 주요상 5개 부문과 인기상, 뮤직스타일상, 특별상, 뮤직스타일상 팝 부문 등 총 16개 부문으로 구성되며, 뮤직스타일상 팝 부문 시상이 새롭게 추가됐다.

또한 올해 멜론뮤직어워드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즐거운 음악축제를 표방, 1부와 2부에 나누어 특별공연과 함께 힐링(Music Is Healing)'을 주제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