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신증권, 내년 3월 말까지 크레온 모바일 이벤트 실시

공유
0

대신증권, 내년 3월 말까지 크레온 모바일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대신증권 크레온이 스마트폰 주식거래 고객을 위한 고객사은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신증권 크레온은 24일, 모바일 주식거래 고객들에게 거래수수료를 1년간 면제해주고 스마트폰 최신 단말기 할부금도 지원하는 ‘크레온 모바일 이벤트’를 내년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증권전용 앱인 '크레온 모바일'을 다운받아 거래하는 신규 및 재거래 고객에게 2013년 한해 동안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준다. 재거래 대상 고객은 최근 6개월 동안 주식이나 선물옵션 등 거래내역이 전혀 없는 고객으로, 이벤트에 신청한 후 매매를 재개하면 된다.

대신증권은 '크레온 모바일'로 거래금액과 상관없이 매월 1회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신 스마트폰 할부금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아이폰5, 갤럭시 노트2, 옵티머스G, 갤럭시S3이며, 대신증권 크레온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준비된 물량 소진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크레온 HTS나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크레온 모바일'은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폰 '플레이스토어'에서 '크레온'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활발하게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하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컨텐츠와 고객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 증권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