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를 품은 달' 김수현-한가인, "미니시리즈부문 최우수 연기상"

공유
0

'해를 품은 달' 김수현-한가인, "미니시리즈부문 최우수 연기상"

▲배우김수현-한가인이‘2012MBC연기대상’에서'해를품은달'로미니시리즈부문최우수연기상을수상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배우김수현-한가인이‘2012MBC연기대상’에서'해를품은달'로미니시리즈부문최우수연기상을수상했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배우 김수현-한가인이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 방송센터 D공개홀에서 김재원 손담비 사회로 진행된 ‘2012 MBC 연기대상’에서 '해를 품은 달'(극본 진수완·연출 김도훈 이성준)의 주인공으로 신드롬의 주역이 됐던 김수현과 한가인은 미니시리즈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대상 후보에는 '해를 품은 달' 김수현, '빛과 그림자' 안재욱, '마의' 조승우 등이 후보에 올라 대상은 '마의' 조승우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MBC 연기대상은 한 해 동안 MBC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 준 연기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축제의 자리로 마련됐다.
아래 ‘2012 MBC 연기대상’수상자
대상조승우 (마의)
올해의 드라마상해를 품은 달
미니시리즈 부문 최우수연기상-남: 김수현 (해를 품은 달)-여: 한가인 (해를 품은 달)
특별기획 부문 최우수연기상-남: 조승우 (마의)-여: 성유리 (신들의 만찬)
연속극 부문 최우수연기상-남: 김재원 (메이퀸)-여: 한지혜 (메이퀸)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연기상-남: 박유천 (보고싶다)-여: 이윤지 (더킹 투하츠)
특별기획 부문 우수연기상-남: 이상우 (마의, 신들의 만찬)-여: 손담비 (빛과 그림자)
연속극 부문 우수연기상-남: 재희 (메이퀸)-여: 서현진 (오자룡이 간다, 신들의 만찬)
올해의 한류스타상윤은혜 (보고싶다)
베스트 커플상이준기, 신민아 (아랑사또전)
인기상-남: 김수현 (해를 품은 달)-여: 윤은혜 (보고싶다)
공로상고() 조경환 (수사반장, 호랑이선생님 외 다수)
황금연기상-남: 이덕화 (메이퀸) 전광렬 (빛과 그림자, 보고싶다)-여: 양미경 (해를 품은 달, 메이퀸) 전인화 (신들의 만찬)
방송 3사 드라마 PD가 뽑은 올해의 연기자상이성민 (골든타임)
신인연기상-남: 김재중 (닥터진) 이장우 (아이두아이두, 오자룡이 간다)-여: 김소은 (마의) 오연서 (오자룡이 간다) 아역연기상-남: 여진구(해를 품은 달, 보고싶다)-여: 김유정(해를 품은 달, 메이퀸) 김소현 (해를 품은 달, 보고싶다)
(사전시상식)외화 더빙 성우상전수빈(CSI 마이애미 시즌10)
라디오 성우 연기상최상기(고전열전)
이날 대상 후보에는 '해를 품은 달' 김수현, '빛과 그림자' 안재욱, '마의' 조승우 등이 후보에 올라 대상의 영광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연기대상은 한 해 동안 MBC 드라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 준 연기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축제의 자리로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