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트레이드證, 온라인 사업 및 소프트 파워 강화 조직개편

공유
0

이트레이드證, 온라인 사업 및 소프트 파워 강화 조직개편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이트레이드증권은 2일 온라인 사업과 소프트 파워 강화를 위해 조직 개편과 인사를 단행했다.

온라인 사업 조직을 본부로 확대한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온라인 사업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트레이드증권은 컨텐츠팀과 IT지원본부 채널운영팀을 결합해 채널지원담당을 신설하고 HTS지원팀, 스마트지원팀, 채널개발팀을 편재해 채널별로 지원 및 콘텐츠 생산 체계를 다원화할 예정이다.

마케팅팀은 온라인영업팀으로 확대 개편하고 마케팅과 영업파트를 신설했다. 또 IT기획팀과 업무개발팀을 통합해 IT업무기획팀을 신설하고 IT지원본부에 편제하고 IT운영팀을 영업지원과 경영지원파트로 분리했다.

김종빈 이트레이드증권 리테일홀세일사업부 대표는 "조직 개편을 통해 각 사업별 특성에 맞는 구조로 재편하고 지원조직의 효율성을 갖추게 됐다"며 "채널별 영업 및 지원체계를 구성해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사명단]◇이사 승진

▲ 채널지원담당 엄기열

◇전보
▲ 한성근 팀장(CS기획팀) ▲ 최광순 팀장(온라인영업팀) ▲ 이준엽 팀장(채널개발팀) ▲ 성태남 팀장(HTS지원팀) ▲ 오현택 팀장(스마트지원팀) ▲ 오광배 팀장(IT업무기획팀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