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증권, '온스탁 스쿨 3기' 모집

공유
0

한국투자증권, '온스탁 스쿨 3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은 대고객 오프라인 주식교육 '온스탁 스쿨 3기'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온스탁 스쿨'은 한국투자증권이 운영하는 증권전문가 방송서비스 ‘아임유 온스탁’의 전문가를 직접 만나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유료 집합교육 서비스이다.
한 클래스 당 15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1기와 2기 강연 모두 인기리에 선착순 조기 마감되며 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8일부터 시작하는 ‘온스탁 스쿨 3기’는 닉네임 ‘K폭격기’로 활동하고 있는 김권진 전문가가 투자마인드 정립, 시세의 조건 및 매매기법, 외국인과 함께 움직이는 법 등에 관한 실전 매매기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총 4일 동안 8시간 강의로8,10,15,17일/오후 4시~6시) 진행되며, 과정 수료 후에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한편 ‘온스탁 스쿨3기’는 현재 선착순 모집 중이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신청은 아임유 온스탁 홈페이지(http://onstock.truefriend.com)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