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피니트H,타이틀 ‘Special Girl’외 전곡 차트 상위권 휩쓸어!

공유
0

인피니트H,타이틀 ‘Special Girl’외 전곡 차트 상위권 휩쓸어!

▲인피니트H이미지 확대보기
▲인피니트H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인피니트H의신곡 ‘Special Girl’이 발매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1위권을 점령했다.

11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인피니트H의 타이틀 곡 ‘Special Girl’이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네이트뮤직 등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인피니트H의미니 앨범 [FLY HIGH]에 수록된 ‘니가 없을 때’, ‘못해’, ‘Fly High’를 비롯해 ‘Victorious Way’ 등 앨범 전곡이 10위 권 안에 오르며융단 폭격하듯 차트를 지배했다.
천재 프로듀서 프라이머리가 앨범 [FLY HIGH] 전곡의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가 되었고, 전 트랙에화려한 힙합 아티스트들이 집결하면서 발매 전부터 이슈를 몰고 왔던 인피니트H이지만 데뷔 1일차인 유닛 그룹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놀라운 화력을 차트로 증명하고 있는 셈.

타이틀 ‘SpecialGirl’은 인피니트H만의 장점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힙합 트랙이다. 미디움 템포 음악 안에서 인피니트H가 자유롭게 뛰어놀 듯 멜로디컬한랩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어필하고 있다. 여기에 음색깡패로 불리는 보컬리스트 범키가 피춰링으로 참여하고힙합계의 떠오르는 별 빈지노가 가사작업과 디렉팅 작업에 참여해 화제가 되었다.

인피니트H의‘Special Girl’의 실시간 차트 성적이 공개되자 팬들은 “경악! 인기가 있을 줄은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인피니트H 흥해라!”, “전 곡이 타이틀 이라는 말이 여기있네!” 등의 관심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