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불타는 금요일 밤! ‘강예빈의 불나방’

공유
0

불타는 금요일 밤! ‘강예빈의 불나방’

▲QTV‘강예빈의불나방’제작발표회가코엑스메가박스에서열렸다.이미지 확대보기
▲QTV‘강예빈의불나방’제작발표회가코엑스메가박스에서열렸다.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 기자]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을 라이브로 책임질 QTV ‘강예빈의 불나방’(불금 라이브 방송)의 제작발표회가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QTV ‘강예빈의 불나방’은 SNS, 문자 참여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라이브쇼로, 생방송 중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방송을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정해지지 않은 틀 안에서 무한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포장된 것이 아닌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그녀의 모습이 공개된다. 차후 생방송 장소와 시간, 게스트 등의 정보를 사전에 공지해 시청자들과 만나 즉석에서 진행되는 방송도 선보인다.
2월 1일(금) 첫방송되는 1회에서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강예빈 하우스’ 오픈을 기념하는 ‘집들’이 방송이 진행된다. 강예빈은 초대한 게스트들과 함께 게임과 토크를 하며 즐거운 파티 분위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지는 2회부터는 본격적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방송이 진행된다. 즉석에서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을 진행하고, 연애 고민이 있는 사람의 상담도 자처한다. 또 시청자들이 뽑은 음식을 직접 만드는 요리타임 등도 진행된다. 또한 강예빈의 솔로 탈출을 위한 소개팅도 이뤄진다.
강예빈이 생애 최초로 MC를 맡은 ‘강예빈의 불나방’은 오는 25일(금)에 제작발표회 현장 등의 내용을 담은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그 다음주인 2월 1일(금), 대망의 첫 생방송을 시작하며 매주 금요일 밤 시청자들을 라이브로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