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땅꼬마 ‘하하’, 프로필 상의 키와 혈액형 모두 거짓! 실제 키 탄로나 대 굴욕!!

공유
1

땅꼬마 ‘하하’, 프로필 상의 키와 혈액형 모두 거짓! 실제 키 탄로나 대 굴욕!!

이미지 확대보기
‘하하’의 실제 키가 숨김없이 공개되며 거짓 프로필의 실체가 드러나 화제다.

한 달 간의 스튜디오와 코너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MBC뮤직의 토크 버라이어티 <하하의 19TV 하극상>에서는, 2013년을 맞이하여 하극상 멤버들이 그간 씻어내고 싶은 과거에 대해서 솔직히 털어놨다.
기본부터 다시 시작하는 의미로 각자의 프로필을 검증해보던 중 ‘하하’는 10년 전 잡지에 실린 ‘지키리’ 활동 시절의 프로필이 공개 돼 눈길을 끌었다.

당시 ‘하하’의 프로필에는 나이와 키, 혈액형 등 거의 모든 것들이 거짓으로 기재되어 있었고 이를 본 하극상 멤버들은 ‘하하’에게 진상을 요구, 이에 ‘하하’는 혈액형과 나이를 속인 것에 대한 포복절도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고, 집요한 멤버들의 요구에 마지못해 즉석에서 키를 재며 실제 키를 공개했으나 현재 프로필의 키와도 큰 오차를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과거를 씻어낸 하극상 멤버들이 새롭게 태어난 서로를 칭찬해주는 과정에서 ‘하하’와 ‘근식’이 서로의 금연 사실을 밝히며 결의에 찬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하하’와 ‘근식이’는 금연 성공을 향해 강한 의지를 불태우며 다소 무리해 보이는 공약까지 내걸어 멤버들로 하여금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고, 심지어 더욱 강한 공약을 내걸던 두 사람의 경쟁은 점점 과열되어 멤버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끝내 19금 수위를 넘나들었다.

늘 베일에 가려져있던 ‘하하’의 정확한 키의 실체와 ‘하하’와 ‘근식이’의 충격적인 대국민 금연 공약의 실체는 1월 28일(월) 오늘 밤 11시 MBC뮤직의 <하하의 19TV 하극상>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