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봄바람 살랑~ 제주로 가족나들이 오세요

공유
0

봄바람 살랑~ 제주로 가족나들이 오세요

롯데호텔제주, '해온' 봄방학 다이어리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제주온수풀'해온'
▲롯데호텔제주온수풀'해온'
[글로벌이코노믹=강은희 기자] 폭설이 내리며 겨울이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지만 입춘도 지나고 봄기운이 살랑 불어올 것만 같은 요즘이다.

롯데호텔제주가 12일부터 28일까지 봄방학을 맞아 아빠 엄마와 함께 떠나는 ‘봄방학 다이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이 이용할 수 있는 2박 상품으로 무엇보다 지난 1일 개장한 제주 최대의 야외온수풀 겸 테마정원인 ‘해온(海溫)’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온 가족을 위한 힐링 패키지다.

온수풀에서 즐기는 칵테일 '한라티니'


봄소풍을 테마로 한 이번 패키지는 유채꽃이 피기 시작한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느끼고 즐길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중형렌터카를 48시간 무료 대여해주고, 가족여행의 명소인 아쿠아플래닛과 트릭아트뮤지엄의 입장권(각 3매)과 피크닉박스(1회), 관광지 할인쿠폰북 등을 제공한다.

또 이 호텔의 상징으로 떠오른 ‘해온(海溫)’의 풀바에서는 웰컴 드링크(3잔)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ACE 체험 프로그램도 1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슈페리어 레이크 패밀리룸(2박)에 3인 조식(2회)를 포함해 요금은 69만원이다. 1인 추가시 성인 8만원, 소인(만 3~12세) 6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어린이 전용 온수풀 '해온 키즈풀'


▲롯데호텔제주'해온키즈풀'
▲롯데호텔제주'해온키즈풀'


‘해온(海溫)’의 키즈풀은 안전요원이 항시 대기하고 있어 아이가 안전하고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전용 온수풀이며, 키즈풀 바로 옆을 비롯해 총 3곳에 위치한 자쿠지는 40도 이상의 온수스파가 가능해 피로회복에 좋은 어른들의 휴식처다. 풀바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생과일주스나 핫코코넛이 준비되고, 어른들에게는 전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이 호텔만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한라티니(한라산소주와 한라봉, 유채꿀을 섞어 만든 칵테일 마티니)가 제공된다. 더불어 패키지 이용객에게 아이패드와 MP3 방수 이어폰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해안도로와 함께 하는 또 다른 즐거움 피크닉박스


제주 천혜의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안도로를 달리다 맛보는 피크닉박스 간식은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호텔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피크닉박스에는 유기농 클럽샌드위치와 초코머핀, 주스 등 영양만점의 먹거리가 담겨있다. 또한 동양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인 아쿠아플래닛에서는 벨루가와 바이칼물범 등 희귀 바다동물을 볼 수 있고, 트릭아트뮤지엄에서는 입체효과가 신비로운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의 레저도우미 ACE(Active&Creative Entertainer)와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공부에 지친 아이들에게 이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제공한다. 고사리 손으로 직접 감귤피자나 초콜릿 퐁듀, 과자집 등을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와 찰흙공예품, 나무자동차, 간세인형 등을 만드는 ‘아트 클래스’, 그리고 목장에서 소젖짜기에서부터 치즈 제조까지 배워볼 수 있는 ‘야외 키즈 캠프’는 추천 프로그램이다. ACE 체험 프로그램 중 한라산 트레킹, 로맨틱요트 체험, 테마투어는 5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예약문의: 롯데호텔제주 1577-0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