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 25일 마곡투자설명회 개최

공유
0

서울시, 25일 마곡투자설명회 개최

입지적·가격적 장점 및 입주인센티브 안내

[글로벌이코노믹=김영삼기자]서울시가 마곡지구 사업설명회를 갖기로 했다.

서울시는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8층 다목적홀에서 '2013년 일반분양 대비 마곡산업단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투자설명회에서는 ▴마곡지구 도시개발사업 소개 ▴산업단지 투자여건 ▴각종 인센티브 및 입지적 장점 ▴선도기업 및 입주예정 기업 사업계획 ▴향후 공급시기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응답 및 개별상담을 통해 기업들에게 마곡지구의 대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마곡산업단지는 IT, BT, GT, NT 및 융복합기술 등 미래첨단기술산업의 R&D를 중심으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신경제거점 조성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LG, 코오롱, 대우조선해양, 롯데, 이랜드 등 유수의 대기업들과 우수 중소기업들이 미래의 성장동력 거점으로 마곡에 입주를 확정하거나 곧 계약이 체결될 예정이다.

서노원 서울시 마곡사업추진단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를 통해 많은 기업들에게 마곡산업단지의 입지적 우수성을 홍보하고, 우수기업들이 마곡에 투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기업 유치를 통해 마곡지구의 산업생태계 형성 및 단지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설명회에는 마곡에 관심있는 기업 관계자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을 원하는 기업 및 관계자는 서울시 마곡사업담당관(02-2133-1528, moonliter@seoul.go.kr)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