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개봉 박두!

공유
0

대우건설,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시티’ 개봉 박두!

강남역 인근 초역세권…최대 규모 소형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글로벌이코노믹=김병화기자] 대우건설이 강남역 1번 출구에서 약 34m 거리에 위치한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회사보유분과 근린생활시설을 선착순 분양한다.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는 지하8∼지상19층 1개동 총 728실 규모로 지어지며, 계약금 은10%이며 총 분양가의 50%까지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지원하며 2015년 3월 입주하면 된다.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업체 넥슨이 신사옥 건립을 위해 매입했던 자리에 들어서며, 지상4∼19층의 전용면적 20∼29㎡ 소형오피스텔과 지하2층∼지상3층의 연면적 1만 3000㎡상가로 구성된다.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의 최대 장점은 입지다.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이 만나고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교차하는 강남역 초역세권이다. 지난 5년간 강남구에 공급된 오피스텔중 강남역과 가장 가깝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오피스텔은 1∼2인 가구가 많아 업무시설이 밀집된 역세권이 좋으며, 상가는 유동인구가 많은 역세권을 노려야한다며 하루 매출만 100억이 넘는 대한민국 1위상권인 강남역 주변을 적극 추천한다.

강남역 주변은 삼성타운, LIG, 교보생명 등 다수의 대기업과 외국계기업, 금융, 컨설팅, 세무서, 학원 등이 밀집한 지역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해 국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수익형 부동산이 들어서기에는 최고의 입지라는 것이 대우건설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