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의 ‘오피셜리 미싱 유’ 폭발적 반응!

공유
0

'K팝 스타 시즌2' 악동뮤지션의 ‘오피셜리 미싱 유’ 폭발적 반응!

▲사진=K팝스타2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팝스타2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1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생방송 4라운드 경연을 통해 선보인 악동뮤지션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영상이 방송 6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방예담이 ‘Baby’로 15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을 달성한 기록을 무려 9시간이나 단축, 팝 스타2> 자체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운 것. 지난 주 자작곡 크레셴도4연속 음원 차트 올킬기록을 세웠던 악동뮤지션이 불과 한 주 만에 경이적인 기록 하나를 더 추가한 셈이다.

그런가하면 캐스팅 방식이 새롭게 적용된 생방송 4라운드 경연에서는 양현석-박진영-보아가 캐스팅 직전, TOP5에게 최종 확인 하고 싶은 점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는 개별 캐스팅 미션을 내렸던 상황. SM-YG-JYP 3사의 캐스팅을 놓고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TOP5 악동뮤지션, 라쿤보이즈, 이천원, 방예담, 앤드류 최의 대결이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진한 감동으로 무장한 TOP5의 눈물겨운 무대가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울게 만들었다.
특히 천재 남매악동뮤지션은 진정성이 가득 담긴 무대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젖게 만들었다. 앞서 악동뮤지션은 심사위원들로부터 자작곡의 매력을 뛰어넘어 가창력을 증명하라는 미션을 부여받으며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요청받았던 상황. 악동뮤지션은 이 곡에 탈락한 TOP10 멤버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악동뮤지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진실된 감동을 이끌어냈다.

악동뮤지션의 무대를 보고 어느새 눈시울이 붉어진 박진영은 작년 만해도 아무리 누가 잘해도 눈물이 나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늙은 건가요. 왜 이리 눈물이 나죠?”라며 저렇게 어린 친구들이 진심으로, 진짜 자기 목소리로 노래할 때 그 감동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거 같다고 격양된 목소리로 소감을 전했다. 양현석 역시 수현양이 울 때 저도 많이 울컥했다노래 듣는 내내 떠나간 친구들을 생각할 만큼 정말 진정성 있는, 마음을 움직이는 노래와 가사였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울린 악동뮤지션은 최고점 287점을 받으며 TOP4에 안착했다.

한편, SM-YG-JYP로 캐스팅된 TOP4 악동뮤지션, 앤드류 최, 이천원, 방예담이 다음주 3사의 트레이닝으로 어떤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지, TOP3의 영예를 안게 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