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팝 스타 시즌2 ‘최고 히트 상품’라쿤보이즈, 충격의 탈락!

공유
0

K팝 스타 시즌2 ‘최고 히트 상품’라쿤보이즈, 충격의 탈락!

▲사진=K팝스타2방송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팝스타2방송캡처
[글로벌이코노믹=유흥선기자] 17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 생방송 4라운드 경연을 통해 선보인 ‘캐스팅 방식’이 새롭게 적용된 생방송 4라운드 경연에서는 양현석-박진영-보아가 캐스팅 직전, TOP5에게 최종 확인 하고 싶은 점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라”는 개별 캐스팅 미션을 내렸가.

SM-YG-JYP 3사의 캐스팅을 놓고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TOP5 악동뮤지션, 라쿤보이즈, 이천원, 방예담, 앤드류 최의 대결이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진한 감동으로 무장한 TOP5의 눈물겨운 무대가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울게 만들었다.
특히 막강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팝 스타2> 최고의 히트 상품라쿤보이즈가 뜻밖에 최종 탈락자로 결정돼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라쿤보이즈는 퍼프 대디의 '아윌 비 미싱유(I'll Be Missing You)'를 멋진 팀워크로 소화, 감동적인 무대로 선보였으나 아쉽게도 상위 4명의 합격자 명단에 들지 못하며 탈락했던 상황. 예상 밖 결과에 심사위원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고, 라쿤보이즈와 합격한 도전자들 모두 눈물을 보이며 아쉬움의 인사를 나눴다. 김민석은 라쿤보이즈의 음악을 많이 사랑해주셨던 여러분들 정말 감사하다는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팝 스타2>에서의 도전을 마감했다.

한편, SM-YG-JYP로 캐스팅된 TOP4 악동뮤지션, 앤드류 최, 이천원, 방예담이 다음주 3사의 트레이닝으로 어떤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일지, TOP3의 영예를 안게 될지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는 매주 일요일 오후 4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