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 Pro 송 편곡 이벤트’관련 동영상 100만 뷰 달성

공유
0

‘G Pro 송 편곡 이벤트’관련 동영상 100만 뷰 달성

유투브·마이크로사이트 동영상 100만 뷰, 총 4만여명 응모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전자 ‘G Pro 송 편곡 이벤트’ 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

‘G Pro 송 편곡 이벤트’ 는 소비자의 직접적인 참여를 통해 ‘옵티머스 G Pro’의 TV 광고 음악을 새롭게 편곡하는 프로젝트로 편곡 및 개사 이벤트와 평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한 신선한 발상에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졌음. 유투브를 비롯한 관련 동영상 조회수 100만 뷰, 응모자는 총 4만 여명 이상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연히 봤는데 예능스타일 재미있네요, G프로 갖고 싶어요”, “편곡 진짜 좋다"고 호평했고, 해외 네티즌도 번역해 달라며 특별한 관심을 표하기도 했으며, 특히 신인가수 이하이가 노래를 부르는 영상에 대한 관심이 압도적으로 높아 떠오르는 대세 스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LG전자는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된 가사를 쓴 세 명의 당첨자에게 저작권 협회 등록을 통해 작사가 지위를 부여했으며, 네티즌들은 “저작권 등록까지 해준대요...엘지 요즘 너무 좋음", "정말 놀라운 혜택이네요” 등의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새로운 ‘G Pro Song’을 만드는 프로젝트의 일원이 됨으로써 제품에 대한 친밀도까지 높아진 것 같다”며“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통 확대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