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도시 Rock 파티 3’ 초청 이벤트 진행

공유
0

KB국민카드, ‘도시 Rock 파티 3’ 초청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오세은기자] KB국민카드가 14일 모바일, SNS, 락 음악이 결합된 컨버전스 공연 '도시 Rock 파티 3'를 열고 다양한 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시 Rock 파티 3'는 내달 5일 홍대 인근 V-HALL에서 개그맨 김재욱의 사회로 진행되며 지난해 '슈퍼스타 K4' 준우승팀인 딕펑스와 서바이벌 밴드 오디션 우승팀 톡식, 인기 인디밴드 아이씨사이다, 예리밴드 등 4개 팀이 참여한다.
KB국민카드는 공연 외에도 각 밴드의 공연이 끝날 때 마다 공식 트위터(twitter.com/KookminCard)를 활용해 관객들이 느낀 점 등을 트위터에 올리면 각 밴드들이 바로 답변을 해주는 소셜토크를 진행할 계획이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나 KB국민카드 모바일앱에서 웹회원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KB국민카드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티켓을 2매씩 증정한다.

이밖에 KB국민카드 홈페이지나 KB국민카드 모바일앱에서 USIM모바일카드를 발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티켓을 2매씩 증정하고, KB국민카드 공식 블로그(www.kbcardblog.com) 및 공식 페이스북(fb.com/kbkookmincard)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티켓 2매씩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