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탁재훈 이혼, 신현준 “제수씨 신앙 없었으면 결혼생활 힘들었을 것” 눈길

공유
0

탁재훈 이혼, 신현준 “제수씨 신앙 없었으면 결혼생활 힘들었을 것” 눈길

사진=탁재훈
사진=탁재훈
탁재훈 합의 이혼에 과거 신현준의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한 방송인 탁재훈은 아내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탁재훈은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부인과 결혼하겠냐”라는 MC의 질문에 “배성우(탁재훈의 본명)로 태어난다면 당연히 지금의 부인과 만나겠지만 배성우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태어난다면 한 번쯤 다른 사람과 할 수도 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에 함께 출연한 신현준은 “배성우로 태어나도 제수씨가 안 해줄 거다”라며 “제수씨는 아마 신앙의 힘이 없었으면 탁재훈의 결혼생활을 견디기 힘들었을 거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MC 김신영은 “그래서 다시 결혼하겠느냐”라고 재차 질문하자 탁재훈은 “한번 만나나 보겠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22일 탁재훈과 아내 이씨 측은 양육비와 재산분할, 위자료 등 일체의 상황을 원만히 해결해 이혼 소송을 마무리 지었다고 알려졌다.

탁재훈 합의 이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탁재훈, 안됐다”, “탁재훈, 아이들만 불쌍해”, “탁재훈, 아내 속상하겠다”, “탁재훈, 결국 끝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