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빅뱅, 영화같은 포스터 공개...콘서트 일정은?

공유
0

빅뱅, 영화같은 포스터 공개...콘서트 일정은?

빅뱅
빅뱅
완전체 빅뱅의 서울 콘서트를 사흘 앞두고 서부영화 같은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2일 오후 1시 공식블로그를 통해 빅뱅 멤버들의 모습이 온전히 공개된 포스터를 공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포스터에는 미국의 한 사막 도로 위를 나란히 걷는 빅뱅 다섯 멤버와 그 위로 붉은색으로 쓰인 ‘BIGBANG’이라는 글씨가 강렬함을 더해 이들의 컴백을 더욱 실감나게 하고 있다. 특히 5인 5색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링과 특별한 제스처 없이도 느껴지는 이들의 아우라가 더해져 그 어느 때 보다 완전체 빅뱅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빅뱅은 앞서 내달 1일부터 오는 9월 1일까지 매달 새로운 프로젝트를 선보인다는 사실을 알리면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해 가요계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연계에서는 내로라하는 세계적은 스태프가 총출동하는 2015 빅뱅 월드투어는 오는 25일~26일 양일간에 걸쳐 서울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전세계를 향해 뻗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2012년 첫 월드투어를 개최했던 빅뱅은 당시 한국 가수로는 최다인 12개국에서 80만명을 동원하며 한국 가요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이번 월드투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 15개국 70회 공연에 약 140만 관객을 동원하는 스케일로 아시아, 미주는 물론 그 외의 지역까지 진출할 예정이라 다시 한 번 빅뱅의 글로벌한 위상을 입증하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