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수현, 이상형 "키 얼굴 상관 없이 자신만의 매력 분명한 사람" 딱 이해준 감독이네 '15차 나이 극복한 만남'

공유
0


손수현, 이상형 "키 얼굴 상관 없이 자신만의 매력 분명한 사람" 딱 이해준 감독이네 '15차 나이 극복한 만남'

center
손수현
배우 손수현(27)이 이해준 감독(42)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 가운데 손수현이 과거 밝혔던 이상형이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손수현은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다.

손수현은 “여자가 먼저 고백해도 상관없다. 연애할 때 자존심은 중요하지 않다”라고 자신의 연애관을 밝혔다.

손수현은 이어 “이상형은 키와 얼굴과는 상관없이 자신만의 매력이 분명한 사람이 좋다”며 “20대 초반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모든 걸 같이 하려고 했으나, 나이가 들면서 각자의 사생활을 존중해주는 성향으로 바뀌었다”라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이해준 감독과 손수현이 2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해준 감독과 손수현은 몇 번의 오디션에서 마주치며 서로를 알게 됐으며,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아직 연인이 된지 얼마 되지 않아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등 소박한 데이트를 나누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또 이해준 감독은 손수현이 최근 출연한 KBS 2TV 드라마 ‘블러드’를 모니터링 해주며 손수현을 응원했다고 전해졌다.

네티즌들은 "손수현, 이해준 잘 어울리네~" "손수현, 이상형이 나랑 비슷하네" "손수현, 얼굴은 상관 없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