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혜진, 우아한 석고부인 아쉽게 탈락에 백지영 극찬 "이 목소리는 장혜진 아니면 불가능"

공유
0

장혜진, 우아한 석고부인 아쉽게 탈락에 백지영 극찬 "이 목소리는 장혜진 아니면 불가능"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가수 장혜진이 ‘복면가왕’ 결승전에서 아쉽게 탈락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장혜진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우아한 석고부인이 정확하게 반 갈렸네에 패해 얼굴이 공개되는 모습이 담겼다.
얼굴이 공개된 장혜진은 “3라운드까지 오게될 줄 몰랐다.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김형석은 “다리가 저렇게 예쁜지 몰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이 목소리는 장혜진이 아니면 불가능하다”며 거들었다.

장혜진은 2라운드에서 윤종신의 ‘1월부터 6월까지’를 선곡해 1라운드 때와는 전혀 다른 목소리로 잔잔하면서도 내공있는 음색을 보여 판정단을 더욱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또 결승에서는 이승철의 ‘인연’을 선곡해 라운드가 바뀔 때마다 다른 창법으로 놀라게 만들었다. 흡입력 있는 그의 창법은 심금을 울렸다.

한편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주 황금락카 한통 썼네가 1대 우승자가 됐다.

네티즌들은 "장혜진, 정말 대박이야" "장혜진, 실력이 그냥 장난 아니야" "장혜진, 황금락카보다 더 잘 부르는 것 같은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