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동민, 이지혜 아나운서 뒤에서 백허그 현장 포착 '헉...'

공유
3

장동민, 이지혜 아나운서 뒤에서 백허그 현장 포착 '헉...'

장동민이미지 확대보기
장동민
얼마전 개그맨 장동민이 가수 나비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과거 그가 가수 이지혜와 핑크빛 기류(?)였던 일화가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장동민과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개그맨 유상무는 과거 자신의 미투데이에 "속보! 장동민 이지혜 밀회현장 포착"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장동민이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이지혜의 허리를 감싸 안고 있는 사진이다. 이지혜 또한 밝은 표정으로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장동민은 과거 생방송 도중 "이지혜와 사귄다"는 폭탄발언을 한 적도 있다. 지난 3월 11일 방송된 손바닥tv '이지혜의 시크릿'에서 이지혜는 두 번째 방송을 축하하기 위해 개그맨 장동민과 영상 통화를 했다.

이날 장동민은 눈을 뒤집고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대는 등 예능감을 뽐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지혜가 '김나영과 무슨 관계냐. 사귄다는 톱스타 A양이 누구냐?'고 묻자 장동민은 "요즘 이지혜와 사귀고 있다"고 답한 뒤 화면을 쓰레기통 쪽으로 돌렸다.

이에 이지혜는 "너무 더러워서 끊어야 겠다"라며 전화를 끊었고 그녀와 함께 진행하던 개그맨 최군은 "역대 영상통화 중 가장 더러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네티즌들은 "장동민, 헐 정말 사귀나" "장동민, 너무 붙어있다.." "장동민, 이지혜 아나운서 장동민 좋아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