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알뜰하게 감사 마음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기획전’ 실시

공유
0

쿠팡, 알뜰하게 감사 마음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기획전’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어린이날, 어버이 날 등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완구세트, 장난감, 건강보조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은 어린이 인기 완구인 ‘또봇 시리즈’, ’로보카폴리 변신로봇’, ‘시크릿쥬쥬’ 등 총 1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최근 영화개봉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언맨, 헐크 등 어벤져스 캐릭터 의상을 2만5650원부터 3만8000원에 판매한다.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어버이날 선물 기획전’도 진행한다. 화장품, 패션잡화, 건강보조식품, 안마기 등의 카테고리로 구분해 편리하게 상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자녹스, 수려한, 에스까다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몽블랑 지갑, 페라가모 벨트, 발리 가방 등 명품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부모님 건강을 위한 홍삼, 비타민 세트 등의 건강보조식품을 비롯, 마사지기, 안마의자, 흙침대, 로봇청소기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선물 선택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족들의 연령, 취향,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최신 유행하는 장난감, 건강보조식품 등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