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유력 후보로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일+비율+창법'이 딱 루나네

공유
0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유력 후보로 실시간 검색어 1위 '네일+비율+창법'이 딱 루나네

루나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가 또 한번 미궁 속으로 빠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2대 복면가왕을 결정하기 위해 또 한 번 무대위에 올랐다.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열창했다.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진정성이 담긴 노래는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목소리에 힘을 더해 2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했다.

이에 따라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정체는 밝혀지지 않았다.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무대가 끝난 뒤 윤일상은 “초보자들, 노래가 익지 않은 사람과 익은 사람들의 차이를 말하자면 초보자들은 본인이 운다. 근데 정말 잘하는 사람은 관객을 울린다”면서 “1대 복면가왕은 본인이 울지 않고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닭이 돼 날아갈 수 있을 정도로 완벽한 무대를 보여줬다”고 극찬했다.

백지영은 “이건 계속 부딪힐 부분일 것 같은데 자기가 어떤 목소리를 좋아하고, 어떤 감정 전달을 좋아하는지의 차이지 잘하고 못했다의 문제는 전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네티즌들은 황금락카 두통썼네를 두고 추측에 나섰다. 현재까지 에프엑스 루나, 진주, 유미가 강력한 주인공으로 점쳐지고 있다. 특히 루나의 경우 네일아트 모양이 동일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은 "루나, 황금락카 두통썼네 주인공 확실함" "루나, 누구지? 유미? " "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 맞잖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