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영, 과거 조세호가 소개시켜준 소개팅 남 뉴스에?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더라" 폭소

공유
0


김나영, 과거 조세호가 소개시켜준 소개팅 남 뉴스에? "사기 혐의로 구속됐다더라" 폭소

center
김나영
김나영이 27일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인 김나영은 최근 방송된 KBS '1대100'에 출연해 "개그맨 조세호에게 증권 쪽에서 일하시는 분을 소개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만남이 있은 지 2주 뒤 아침 뉴스에 그분이 나오셨다. 사기혐의로 구속됐더라"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너무 놀라 조세호에게 전화를 했더니 오히려 더 깜짝 놀라했다"며 "아마 내게 호감이 있던 게 아니라 투자를 하려고 했나 보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나영은 오늘 (27일) 제주도에서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다. 예비신랑은 금융권에 종사하는 남성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우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03년 Mnet '와이드 연예뉴스'의 리포터로 데뷔한 후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진행 중이다.

네티즌들은 "김나영, 조세호 너무하네" "김나영, 금융쪽 남자를 좋아하나보네" "김나영, 대박" "김나영, 행복하게 사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