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동민 고소, 지난 '나를 돌어봐' 방송 김수미 진심어린 충고...'이유 있었네'

공유
0

장동민 고소, 지난 '나를 돌어봐' 방송 김수미 진심어린 충고...'이유 있었네'

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최근 하차 문제 등 여러가지 논란이 불거진 장동민에게 김수미의 진심어린 충고가 시선을 모았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는 논란을 겪은 장동민에게 따뜻하고도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는 김수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미는 부쩍 수척해진 장동민에게 "왜 시끄럽냐 너"라며 "엄마, 아버지가 마음 고생하셨겠다. 모든 결과에 원인이 있다. 시작이 있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네가 한 거니까 앞으로 조심하라는 의미에서 잘 터진 건지 모른다. 이번 일이 이렇게 안 터졌으면 정말 하차할 큰 실수했을 수 있다. 너무 상처받지 말고 기죽지 말라"고 격려했다.

특히 김수미의 조언을 듣고 난 장동민은 "이런 사람이 또 있구나. 세상에. 내 30년 후의 모습을 보는 거 같아서 만감이 교차하더라. 인생을 역지사지할 수 있는 계기였다"고 말했다.

장동민 고소 소식에 누리꾼들은 "장동민 고소, 요새 많이 털리네" "장동민 고소, 말조심해야 할듯" "장동민 고소, 지난 일들 다 들춰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동민은 과거 삼풍백화점 생존자 모욕 발언 혐의로 피소돼 논란이 되고 있다.
박현아 기자 scarf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