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넷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for Kakao’(이하 마구마구2)에 1:1 실시간 대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특유의 SD(Super Deformation) 캐릭터가 인상적인 ‘마구마구2’는 3D 그래픽과 다양한 카메라 앵글을 사용해 박진감을 더하고 유명 선수들의 독특한 타격 및 투구 폼까지 구현해 보는 재미를 대폭 강화했다.
먼저, 캐주얼 모바일 야구 최초로 1:1 실시간 대전을 구현해 타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즐거움을 보탰으며, 연도별로 일정 수의 선수카드를 보유할 시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발휘하는 연도 세트덱도 추가했다.

또 보유하고 있는 선수 카드의 조합식을 통해 KBO 전설급 선수들을 포함한 레전드 등급 카드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해 본인이 원하는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1:1 실시간 대전 등 캐주얼 모바일 야구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을 전해드리고자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구볼(게임재화) 및 엘리트카드를 지급하고, 기존에 ‘마구마구2’를 즐기던 이용자가 복귀할 시 플래티넘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마구마구2’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