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산양유는 확실히 다르다던데..아기에게 먹여보고 유모차는 공짜 장만?

공유
0

산양유는 확실히 다르다던데..아기에게 먹여보고 유모차는 공짜 장만?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경환 기자]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모유 대용식인 조제분유에 대해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리뉴얼 제품, New 산양유아식을 출시했다. 새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1000명을 모집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 발매된 순 산양유아식은 국내에선 유일하게 젖소 성분을 전혀 섞지 않고 100% 산양유 성분만 담았다. 또 3가지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첨가해 아이의 소화기관을 튼튼하게 하고 부드러운 변을 볼 수 있도록 도왔다.
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배냇은 오는 5월 13일까지 소비자 대상 체험단을 모집한다. 수유중인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아이배냇 홈페이지(http://www.ivenet.co.kr)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한 후 신청서를 남기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모두 1000명을 선정해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400g) 1캔을 선물로 증정한다.

체험 후 소감을 남기면 고급 유모차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순산양유아식을 아기에게 먹인 뒤 체험 후기를 작성하거나 산양유아식 이미지를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고 포스팅 주소(URL)를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로 남기면 된다. 우수 참가자를 뽑아 150만원 상당의 고급유모차,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1박스, 아이배냇 온라인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0만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마들이 아이배냇 산양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며 "지금 모유, 또는 어떠한 유아식을 아이에게 수유하고 있더라도 직접 산양유아식을 먹여보면 다른 유아식과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경환 기자 khcho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