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종목] LG이노텍, 매수하기 최적의 타이밍은?

공유
0

[이종목] LG이노텍, 매수하기 최적의 타이밍은?

[글로벌이코노믹 윤지현 기자] NH투자증권은 29일 LG이노텍에 대해 모든 사업부문이 예상치에 부합하는 무난한 실적을 기록했지만 TV 수요 둔화로 LED 매출은 예상보다 부진했다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50,000원은 유지했다.

김혜용 연구원은 “북미 주력 거래선의 중국 내 점유율 상승으로 카메라모듈 부문 성장성이 예상보다 오래 지속될 것”이라며 “LG이노텍 1분기 매출은 1.5조원, 영업이익은 690억원으로 기존 예상치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2분기 영업이익은 8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할 것으로 보고, 3분기부터 주력 거래선의 신모델 효과와 발광다이오드(LED) 사업부의 턴어라운드가 현실화될 것을 감안하면 2분기가 가장 적절한 매수 타이밍으로 분석했다.

HMC투자증권은 LG이노텍에 대해 Apple 수혜는 2분기부터로, LG전자와 중화권 업체향 Camera Module 수요가 Apple향 수요 감소를 상쇄할 것으로 예상했다.

특히 3분기부터는 Apple 모멘텀이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했다. 차량용 Motor/Sensor, Camera Module 등 전장부품의 호조세는 이어질 것으로 분석했다.

ADAS (Advance Driver Assistance System)가 장착된 차량의 경우 범세계적으로 보험료 혜택이 확대된다는 점에서 ADAS용 Camera Module의 출하량 증가세는 이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윤지현 기자 ing051@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