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압구정백야 ‘임성한의 마지막 데스노트는 백야’ 박하나 자살 암시

공유
0

압구정백야 ‘임성한의 마지막 데스노트는 백야’ 박하나 자살 암시

사진=압구정백야
사진=압구정백야
'압구정백야' 박하나의 자살이 암시됐다.

29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극본 임성한 연출 배한천 최준배) 137회에서는 백야(박하나)가 장화엄(강은탁)을 떠나야 하는 현실에 투신자살을 선택한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백야는 옥단실(정혜선)과 문정애(박혜숙)에게 외국으로 가라는 제안을 받고 외국행을 결심했다. 이에 백야는 장화엄을 비롯해 주위 사람들과 이별의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외국으로 떠나는 날 백야는 비행기 시간에 맞춰 나타나지 않았다. 휴대폰도 꺼져 있었다. 백야는 바닷가에 있었다. 백야는 조용히 바다를 바라봤다.

이어 조지아(황정서)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백야 번호였다. 수화기 너머에선 한 남자가 "이 전화 주인이 사망하신 것 같습니다. 이 전화 주인분이 아가씨던데 바다에 뛰어드셨어요. 좀 아까"라고 말했다.

조지아는 잠시 정신을 잃었고, 다시 깨어나 서은하(이보희)가 지켜보는 앞에서 전화를 걸었다. 그러자 남자는 다급하게 "바다에 투신했다고요"라고 소리쳤다.

압구정백야 자살 소식에 네티즌들은 “압구정백야 다른 방법은 없는거야?” “압구정백야 진짜 쓰기 싫었나봐” “압구정백야 대박이다” “압구정백야 무슨 주인공이 자살을 해?” “압구정백야 할말없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