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쇼미더머니4 송민호 ‘YG명함 떼고’ 일반 참가자 자격, 선의의 경쟁 될까?

공유
0

쇼미더머니4 송민호 ‘YG명함 떼고’ 일반 참가자 자격, 선의의 경쟁 될까?

사진=송민호/ YG제공
사진=송민호/ YG제공
5인 남자 아이돌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Mnet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4'(이하 '쇼미더머니4')에 일반 참가자로 나선다.

29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송민호는 '쇼미더머니4'에 일반 참여자와 똑같은 조건으로 출연하기로 최근 확정했다. 이에 송민호는 첫 예선부터 나서 다른 참가자들과 선의의 경쟁을 벌인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관계자는 이날 "송민호가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는 게 맞다"라며 "랩을 좋아하는 송민호는 '쇼미더머니4'에 나서 다른 경쟁자들과 같은 조건 속에서 치열히 경쟁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YG에 몸담고 있는 7인 보이그룹 아이콘의 바비와 비아이는 지난해 방송된 '쇼미더머니3'에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참여했고, 바비는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이미 만만치 않은 팬덤을 보유한 위너의 송민호는 과연 이번 '쇼미더머니4'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민호는 지난해 위너의 데뷔 앨범을 통해 빼어난 랩 실력을 이미 선보였다. 또한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에 등장, 또 한 번 강렬한 랩을 선사했다.

송민호가 참여할 '쇼미더머니4'는 이달 30일까지 참가자들을 모집하며,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한편 '쇼미더머니4'에는 지누션 산이 박재범 및 에픽하이의 타블로, 블락비의 지코 등이 심사위원으로 나선다. 또한 스피드 멤버이자 지코의 형인 우태운도 일반 참여자들과 함께 참가할 예정이기도 하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에 대해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4 송민호, 뻔한 결과 아니야?” “쇼미더머니4 송민호, 잘하긴 한건가” “쇼미더머니4 송민호, 하나도 새롭지 않다” “쇼미더머니4 송민호, 바비는 진짜 잘했는데”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