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센터폴, ‘어벤져스2’로 인기몰이 중인 전속모델 ‘수현’ 팬사인회 개최

공유
4

센터폴, ‘어벤져스2’로 인기몰이 중인 전속모델 ‘수현’ 팬사인회 개최

사진=센터폴 제공
사진=센터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오는 5월 1일 브랜드 전속 모델이자 최근 개봉한 영화 ‘어벤져스2’의 ‘닥터 조’로 인기를 끌고 있는 ‘수현’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센터폴은 ‘어벤져스2’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속모델이자 ‘어벤져스2’에서 열연한 ‘수현’과 고객과의 특별한 시간을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는 오는 5월 1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센터폴 동성로점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팬사인회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수현은 사인회와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올해로 2년 연속 센터폴의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수현은 슈퍼모델 출신다운 늘씬한 키와 호리호리한 몸매, 남다른 패션센스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수현의 ‘공항 패션’이 주목 받으면서, 당일 착장한 센터폴의 프리미엄 다운 재킷 ‘마테호른S’이 완판되기도 했다.

센터폴 마케팅전략팀 박일호팀장은 “어벤져스2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센터폴 전속모델 수현의 팬 사인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팬사인회는 센터폴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이미지와 수현의 활동적이면서 자유로운 이미지를 고객들과 공감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센터폴 제공
사진=센터폴 제공
한편 센터폴은 영화 ‘어벤져스2’의 개봉에 맞추어 디즈니 마블코믹스와 손잡고 ‘센터폴 어벤져스2 키즈 에디션’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어벤저스 캐릭터 티, 운동화 같은 경우는 판매율 70% 이상을 보이고 있다. 키즈 에디션 제품은 전국 160개 센터폴 매장 중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90여개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닥터조 역할을 맡은 수현은 근로자의날&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1일엔 대구에서, 2일엔 부산에서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사진=센터폴 제공
사진=센터폴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