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스태프를 위한 마지막 선물 '훈훈'

공유
0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스태프를 위한 마지막 선물 '훈훈'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청과물상인 '송도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채아가 마지막 촬영현장에서 스태프들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며 마지막의 아쉬움을 대신하였다./사진=가족액터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청과물상인 '송도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채아가 마지막 촬영현장에서 스태프들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며 마지막의 아쉬움을 대신하였다./사진=가족액터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장서연 기자] 배우 한채아가 마지막 깜짝 이벤트로 '당신만이 내사랑'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막바지 임에도 높은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극본 고봉황/연출 진형욱, 박진석)에서 청과물상인 '송도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한채아가 마지막 촬영현장에서 스태프들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며 마지막의 아쉬움을 대신하였다.
이날 한채아는 자신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댕기머리의 헤어 관리제품 세트를 선물하며 환절기 건조해진 스태프들의 머리건강을 살뜰히 챙겼다.

또한 한 명씩 찾아가 수고하셨다는 말과 함께 직접 전달해주는 것은 물론, 그간 숱한 밤샘촬영으로 지쳐있는 스태프들에게 격려의 말로 마지막 촬영현장의 활기를 불어넣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선물을 전달받은 드라마 관계자는 "마지막 촬영이였기에 다들 아쉬워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깜짝 선물을 받고 다들 감동을 받았다. 한채아의 세심한 선물에 다들 너무 고마워하고 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촬영을 무사히 잘 마치고 마지막 방송을 일주일여 남은 가운데 부동의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은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장서연 기자 seo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