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이에스티나 키즈, 분주니어 콜라보레이션 주얼리 ‘베베 디레’ 출시

공유
0

제이에스티나 키즈, 분주니어 콜라보레이션 주얼리 ‘베베 디레’ 출시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의 키즈 주얼리가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동 편집 매장 ‘분주니어’와 콜라보레이션한 주얼리를 론칭하며 입점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이에스티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분주니어 콜라보레이션 주얼리 ‘베베 디레’는 감정 코칭 주얼리이다. 다양한 표정 팬던트를 통해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함으로써 세상과 소통하는 방법을 도와주는 신 개념의 주얼리이다.
세상을 배워가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감정뿐 아니라 화난 감정, 슬픈 감정까지 이해하고 다스릴 줄 아는 지혜를 주며 더 강하고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출시했다. 이탈리아 어로 ‘아이가 말해요’라는 의미의 ‘Bebe Dire’ 는 세상을 배워가는 아이들의 서투른 감정 표현을 위해 다섯 가지의 감정이 담긴 표정 팬던트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 속 메시지 전달을 돕는다.

지금 내 아이가 말하고 싶은 마음 속 이야기를 주얼리로 표현하며 마음의 문을 여는 소통이 되는 신개념 감성 코칭 주얼리 ‘Bebe Dire’는 행복해요, 사랑해요, 슬퍼요, 화나요, 심심해요 까지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각인이 가능한 체인 네크리스는 총 2가지 종류로 선택이 가능하다. 오는 4월 29일부터 전 분주니어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일부 제이에스티나 키즈 팝업스토어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키즈 주얼리가 입점하는 ‘분주니어’는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바잉을 통해 국내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동 편집 매장이다. 6~12세의 연령대에 맞춘 300여 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