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벤느, 물 세안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로씨옹 미셀레르’ 출시

공유
0

아벤느, 물 세안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로씨옹 미셀레르’ 출시

사진=아벤느 제공
사진=아벤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한층 더 강력해진 세정력과 풍부한 보습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포뮬러의 클렌징 워터 ‘로씨옹 미셀레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벤느의 로씨옹 미셀레르는 물 세안이 별도로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이다. 간편하고 깨끗하게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해 준다. 기존의 제품에서 성분 수는 줄이고 온천수 함유는 93%로 높여 더욱 안전하고 촉촉하게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미셀 솔루션의 딥 클렌징 효과로 진한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 모공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말끔히 제거해 눈가, 입가, 얼굴까지 한번에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바이오테크놀러지가 적용된 천연 3D 메쉬 시스템으로 보습성분과 아벤느 온천수를 가둬 피부 수분도를 올려주는 촉촉한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벤느 로씨옹 미셀레르는 단 9가지의 성분만을 함유했다. 현재 시판 중인 가장 적은 성분수의 클렌징 워터이다. 파라벤이 아닌 먹을 수 있는 방부 성분과 천연 방부 효과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더욱 안전하다. 또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은 등장액을 사용했다. 눈가 자극 및 피부 자극,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아벤느 브랜드 관계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아벤느 로씨옹 미셀레르는 뛰어난 세정력과 풍부한 보습력으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화장솜에 적셔 부드럽게 닦아내기만 하면 간단하게 메이크업이 제거되어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고 아벤느 온천수 스프레이로 한번 더 피부결을 정돈해주면 더욱 상쾌하고 촉촉한 클렌징 효과를 누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 전 PFDC에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95%가 자극 없이 우수한 세정력을 경험했다. 91%가 피부 진정 효과, 62%가 세안 후 보드라워진 피부를 느꼈다고 답했다.

아벤느 로씨옹 미셀레르는 전국 유명 약국과 가까운 올리브영, GS 왓슨, W 스토어, 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