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비 ‘잘지내니’ 깜짝 발표 ‘정확하게 반 갈렸네’ 여세 몰아 기대 UP

공유
0

나비 ‘잘지내니’ 깜짝 발표 ‘정확하게 반 갈렸네’ 여세 몰아 기대 UP

사진=나비 잘지내니
사진=나비 잘지내니
가수 나비가 복면을 벗고 신곡으로 돌아온다.

30일 정오 멜론 등 각 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나비의 새 디지털 싱글 ‘잘지내니’를 깜짝 발표한다.
나비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 ‘정확하게 반 갈렸네’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해 결승까지 진출, 풍부한 감성과 빼어난 가창력으로 다시금 대중에게 실력을 재검증 받으며 주목 받았다.

여세를 몰아 기습 컴백하는 나비의 신곡 ‘잘지내니’는 지아의 ‘그런 줄 알았어’, 피에스타 ‘짠해’ 등을 작곡한 4번 타자의 노래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비 ‘잘지내니’는 이별 후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이별의 감정을 전달한다.

나비 특유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와 가창력이 녹아 들어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나비는 2008년 디지털 싱글 ‘I Luv U’로 데뷔 이래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잘된 일이야’, ‘해도 해도 너무했어’, ‘첫눈 예보’, ‘한강 앞에서’ 등을 선보이며 여자 솔로 R&B 가수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나비 ‘잘지내니’에 네티즌들은 “나비 잘지내니, 노래 좋은 거 같아” “나비 잘지내니, 노래 잘하니까 기대 중” “나비 잘지내니, 기습 공략인가” “나비 잘지내니, 응원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