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헤라, 고마운 분들께 전하는 스킨케어 기획세트 선봬

공유
0

헤라, 고마운 분들께 전하는 스킨케어 기획세트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스승과 부모님께, 그리고 배우자에게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음을 담은 정성 어린 선물을 전해보자.

헤라에서는 2015년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스킨케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아쿠아볼릭 2종 기획 세트’는 에센스 보습 성분을 함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불균형해진 피부 본연의 순환 기능과 보호 기능을 활성화하여 피부 본연의 맑은 바탕을 찾아준다.

‘에이지 어웨이 2종 기획세트’는 주름과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 사인에 대한 대응뿐만 아니라 매일 필요로 하는 근본적인 피부 활성화를 위한 보습과 영양을 속부터 채워 하루를 건강하게 다져준다.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중건성)’는 에센스 효능의 안티에이징 부스팅 스킨과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중건성용 에멀젼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지복합)’는 에센스 효능의 안티에이징 부스팅 스킨과 산뜻한 사용감의 지복합성용 에멀젼이 과다 피지를 흡수해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고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2종 기획세트’는 남성 피부에 청량감과 수분감을 최적으로 제공한다. 내외적 요인으로 인한 지친 피부의 에너지를 공급시켜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