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버츠비, 선명한 발색은 물론 보습력까지 풍부한 ‘립 크레용’ 5종 출시

공유
1

버츠비, 선명한 발색은 물론 보습력까지 풍부한 ‘립 크레용’ 5종 출시

사진=버츠비 제공
사진=버츠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내추럴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버츠비는 풍부한 보습력과 선명한 발색으로 입술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5가지 컬러의 ‘립 크레용’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버츠비가 새롭게 선보인 립 크레용은 인공적인 향과 맛을 추가하지 않은 100% 내추럴 성분의 립 컬러 제품이다.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쳐이지만 매트한 느낌의 피니쉬가 특징이다. 특히 쉐어 버터, 호호바 오일, 켄디 오일 등 강력한 보습효과의 내추럴 성분들이 함유돼 시간이 지나도 입술이 마르거나 갈라지지 않고, 발색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지속시켜준다.
100% 내추럴 성분답게 위대한 자연경관에서 유래한 컬러명을 도입한 버츠비의 신제품 립 크레용은 세도나 샌드, 캐롤라이나 코스트, 하와이안스몰더, 나이아가라 오버룩, 나파 빈야드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5월 1일부터 전국 버츠비 공식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버츠비 홍보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된 립 크레용은 선명하게 발색되는 색감에 립밤의 보습력까지 더해진 제품”이라며 “특히 버츠비 틴티드 립밤이나 립 쉬머, 립 샤인 등 기존에 출시된 버츠비 립컬러 제품과 같이 사용하면 다양하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