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기업 '디자이너' 채용 잇따라 … 신입 ‘먹구름’, 경력 ‘맑음’

공유
0

대기업 '디자이너' 채용 잇따라 … 신입 ‘먹구름’, 경력 ‘맑음’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다양한 기업에서 디자이너 인력에 대한 수요가 계속되고 있다. 22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네이버(주), (주)엔씨소프트, 에스콰이어 등에서 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하지만 규모가 있는 기업 중 대다수가 신규 디자이너 채용에 대한 계획은 불투명한 것으로 나타났다.

◆ 네이버(주)
NAVER에서 UI/UX/인터랙션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네이버 서비스들의 UI/UX 개발 및 선행연구 △모바일/웹 인터페이스에 대한 시뮬레이션 및 프로토타이핑이다.

UI/UX 디자이너 자격으로는 포털 및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해가 높으며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해 디자인 할 수 있어야 한다. 인터랙션 디자이너는 빠른 프로토타이핑을 위한 툴 숙련자, 개발언어에 이해도가 있는 자다.

접수기간은 오는 25일까지며 서류전형 통과 후 실무진 인터뷰, 임원진 인터뷰를 차례로 거친 후 최종 합격이 결정 된다. 지원방법은 채용사이트 인터넷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 (주)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에서 UI 아트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주된 업무 내용은 UI기획 및 UX오더에 맞춰 전체 비주얼 요소를 디자인하는 것이다. 자격조건은 상기 업무에 대한 2년 이상 경력과 UI R&D를 통한 대안 제시 및 혁신, 기초적인 묘사능력과 생산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또 드로잉 원화 경력자, Photoshop, Flash 등의 그래픽 소프트웨어 사용에 숙련된 자, XML/HTML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가진 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6월 12일까지며 엔씨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 (주)더베이직하우스
패션 전문기업 더베이직하우스에서 더클래스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캐릭터 캐쥬얼, 컨템포러리 디자이너다. 브랜드 경력은 8년 이상이며 대졸 학력을 소지해야한다.

서류 접수는 E-mail ‘recruit@basichouse.co.kr’로 가능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 에스콰이아
에스콰이아에서 핸드백/잡화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브랜드 'SONOVI', 'ESQUIRE collection' 디자인이다. 자격요건은 해당 경력 년 이상자며 대졸 이상의 디자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지만 수시 면접 진행으로 채용 시 마감될 수 있다. 채용 문의는 E-mail ‘5103849@esquire.co.kr’에서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프지오에서 신입 디자이너를(~5/27), ㈜비전테크시스템즈에서 경력 디자이너를(~6/3), CU(BGF리테일)에서 경력직 디자이너를(~5/31), ㈜폴리큐브에서 디자이너를(~5/25), 디자인락에서 리빙센스 잡지디자이너 경력직을(~6/11)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