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르스 덕에 해외직구 인기? 미국 직구 쇼핑몰 100forest 인기폭발!

공유
1

메르스 덕에 해외직구 인기? 미국 직구 쇼핑몰 100forest 인기폭발!

사진=미국 직구 쇼핑몰 100forest 제공
사진=미국 직구 쇼핑몰 100forest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미국 뉴저지 소재의 e-커머스 업체 100forest는 고품질의 해외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해외직구족 사이에서 화제몰이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100forest는 미국, 영국, 이탈리아 등지에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직소싱해 플래시 딜 형태로 판매하는 사이트이다. 해외 직구족 사이에서 인기 있는 생활용품, 화장품 등을 주로 소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마비스 치약 △오엠 유기농 화장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 화장품 등이 대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오엠 토너는 3만원대의($27.99) 가격으로 국내 판매가 대비 훨씬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해 폭발적인 인기로 딜이 조기 종료되기도 했다.
100forest 관계자는 "최근에는 '메르스 마스크'라 불리는 N95 마스크 20개들이 박스와 퓨렐 새니타이저 2개 세트를 4만원 대($39.99)에 판매하는 등 틈새 공략형 제품들이 한국에서 특히 인기가 있다”며 “해외 인기상품을 업계 최저가에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한국어 지원, 신속한 CS로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 제공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100forest는 지난해 ㈜아이에스이커머스와 국내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무료 배송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