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3기 발대식 진행

공유
1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3기 발대식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유은영 기자] 현대약품은 지난 3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1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대학생 마케터 활동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13회를 맞은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는 브랜드 마케터, 영상 콘텐츠 기획자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모여 온라인 마케팅 기획부터 영상 제작까지 직접 체험하는 실무형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이다.
사전 심사를 통해 기획파트와 영상파트로 나누어 선발된 16명의 대학생 마케터들은 향후 약 두 달간 마케팅 전문가들과의 멘토링 및 특강을 통해 온라인 영상 제작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 받고, 미에로화이바, 글램, 둥근머리버물리겔, 마이녹실S 등 현대약품의 대표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기획부터 실행까지 직접 참여하게 된다.

현대약품은 마케팅 PM을 비롯해 후크바이럴, 스파클인터렉티브 등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들의 후원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약품은 지난 대학생 마케터 12기 활동을 통해 젊은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해 왔다. 이번 13기 대학생 마케터 역시 대학생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재치 있는 디지털·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케터 13기의 향후 활동은 현대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영학 사장은 "현대약품이 2009년부터 진행해 온 '대학생 마케터'는 매해 최신의 마케팅 이슈를 반영한 실무형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13기 활동을 통해서는 최근 멀티채널네트워크(MCN)와 같은 SNS를 기반으로 한 1인 미디어가 마케팅의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성이 역시 커지고 있는 것을 감안해 이러한 트렌드와 부합하는 콘텐츠 교육 및 실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은영 기자 yesor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