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불볕 더위 잡아주는 '쿨비즈 라인' 런칭

공유
0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불볕 더위 잡아주는 '쿨비즈 라인' 런칭

사진=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제공
사진=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크로커다일 이너웨어는 흡한속건성이 뛰어나 입는 순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쿨비즈’ 라인을 오는 16일 GS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의 쿨비즈 라인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쿨링 효과가 뛰어난 인견원사를 사용해 시원한 여름 나기를 도와주는 라인이다.
아이스실크라 불리는 고급 인견원사를 사용해 흡한속건이 뛰어나 통풍성이 좋고 쾌적하며 촉감까지 부드러워 착용감이 가볍다. 또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에 도드라지지 않고 살짝 보이는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와이어의 압박감을 벗은 노와이어 컵이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며, 안쪽 씨크릿 파워넷 원단의 서포트 판넬이 가슴을 모아준다. 또 뒷날개 상단의 삼각형태의 레이스 이중설계로 군살을 잡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해 줄 뿐 아니라 앞뒤 모두 인견소재를 사용해 쿨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갖춰 올 여름을 더 시원하고 멋스럽게 보낼 수 있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장성민 이사는 “이너웨어가 갑갑하게 느껴지는 더운 여름에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이너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몸에 직접 닿는 속옷일수록 땀 흡수와 통풍이 중요한데, 쿨비즈 라인은 여름철 소재의 대명사인 인견을 사용해 가뿐하고, 시원한 소재가 군살까지 단단히 잡아 여성들이 여름철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이너웨어로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쿨비즈’ 라인은 16일 오후 2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GS샵 또는 브라프라닷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제공
사진=크로커다일 이너웨어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