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W컨셉, '쿨 썸머 시즌 오프'...최고 70% 할인

공유
1

W컨셉, '쿨 썸머 시즌 오프'...최고 70% 할인

사진=W컨셉 제공
사진=W컨셉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2015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고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쿨 썸머 시즌 오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기획전은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등 액세서리와 리빙, 뷰티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로우클래식 △피에이바이폴앤앨리스 △아웃스탠딩오디너리 △샐러드볼 △칩먼데이 △먼데이에디션 △드하모니 등 약 60여 개의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스컬프터와 아웃스탠딩오디너리, 로우클래식 등 톱 셀러 브랜드 아이템은 W컨셉 단독으로 할인 판매되며, MD 추천 제품 △칩먼데이의 오픈 숄더 드레스는 70% 할인된 1만8900원 △샐러드볼의 원피스는 30% 할인된 6만200원 △러브이즈트루의 커플티 세트는 25% 할인된 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W컨셉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에는 휴가철과 맞물려 소비 심리 자극을 위해 기간을 좀 더 앞당겨 실시하게 됐다”며 “현대카드 5000원 즉시 할인, 모바일 앱 전용 쿨 썸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