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쓸모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6개월만의 복귀 무대.."시청자들의 공감 이끌어 낼 것"

공유
0

쓸모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6개월만의 복귀 무대.."시청자들의 공감 이끌어 낼 것"


김용만/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이미지 확대보기
김용만/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
김용만이 O tvN의 새 예능프로그램 '쓸모 있는 남자들' 프로그램을 통해 복귀한다.

O tvN'쓸모 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이다.

12일 오전O tvN의 '쓸모 있는 남자들' 제작진은 "김용만 씨의 서글서글하고 푸근한 이미지가 프로그램의 주요 타깃인 30~50대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해 섭외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최고의 MC로 활약했던 김용만 씨가 방송 생활 24년 만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리얼 예능인 만큼 진솔한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희소가치를 가진다고 판단했다"면서 "출연자 중 맏형 역할을 맡아 중심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40대 가장으로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쓸모있는 남자들, 김용만 드디어 복귀하네", "쓸모있는 남자들, MC 김용만 기대돼", "쓸모있는 남자들, 김용만이 드디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쓸모있는 남자들에 출연하는 김용만은 지난 2013년 4월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면서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김주희 기자 kj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