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 무근’ 김수현, 이렇게 귀여움 넘치는 남자였어?...'코믹셀카에 귀여움이 한가득'

공유
0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 무근’ 김수현, 이렇게 귀여움 넘치는 남자였어?...'코믹셀카에 귀여움이 한가득'

사진=도둑들 페이스북
사진=도둑들 페이스북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 무근’ 김수현, 이렇게 귀여움 넘치는 남자였어?...'코믹셀카에 귀여움이 한가득'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사실무근’ 김수현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있다.
과거 '도둑들'공식 페이스북에는 "예니콜 전지현님의 '도둑들 홍콩 촬영 시작합니다'를 외치며 도발적 레디액션, 잠파노 김수현님의 '도둑들 마카오 촬영 시작합니다'를 외치며 힘찬 레디액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첫 번째 사진 속 배우 김수현은 꾸미지 않은 소탈한 모습으로 슬레이트를 들고 있으며, 두 번째 사진의 전지현 역시 장난끼 넘치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녀는 옆이 시원하게 트인 롱 드레스에 샌들을 신고 매끈한 각선미를 뽐내며 슬레이트를 들고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이 노려보는 눈빛을 보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안소희열애설사실무근, 김수현 너무 사랑스러워", "김수현안소희열애설사실무근,잘생겼다", "김수현안소희열애설사실무근, 우와", "김수현안소희열애설사실무근, 그래도 잘생겼어", "김수현안소희열애설사실무근, 내스타일"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