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슈피겐, '아이폰6s 로즈골드' 케이스 1+1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슈피겐, '아이폰6s 로즈골드' 케이스 1+1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이베이코리아의 옥션 및 지마켓과 함께 아이폰6S·6S플러스 전용 ‘로즈골드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매 프로모션 시즌2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오하이브리드EX’(왼쪽)와 ‘메탈릭 로즈 씬핏’ 케이스
‘네오하이브리드EX’(왼쪽)와 ‘메탈릭 로즈 씬핏’ 케이스

‘로즈골드 스페셜 에디션’은 옥션 및 지마켓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판매 프로모션 패키지로 연일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로즈골드 색상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달 진행된 시즌1의 경우 출시 직후 모든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많은 아이폰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새롭게 진행되는 시즌2에서는 슈피겐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인 ‘네오하이브리드EX’, ‘울트라하이브리드’,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 중 한 모델을 구입 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한정판 ‘메탈릭 로즈 씬핏’ 케이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전용 ‘네오하이브리드EX’는 옥션에서, ‘울트라하이브리드’ 및 ‘울트라하이브리드 테크’는 지마켓에서 각각 판매되며, 준비된 2000개의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종료된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스페셜 에디션 시즌1 완판에 이어 현재까지도 로즈골드 제품군은 슈피겐 전체 아이폰6S 및 6S플러스 케이스 매출비중의 약 30%를 차지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워 유저들의 열화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시즌2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수환 기자 ksh@